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만수동 복개천 서준이네생선구이 깔끔하게 먹기 좋아요

인천 남동구 만수동 서준이네생선구이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가게도 그리 크지 않지만 실내가 깨끗합니다

일단 요즘 생선구이가 급 땡겨 방문해 봅니다

 

서준이네생선구이

위치

인천 남동구 복개동로 62 1층 (우)21535지번만수동 921-6

연락처

032-466-7679 대표번호

 

 

 

메뉴가 좀 다양하네요

사이들도 몇장 붙어 있어요

저는 누구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ㅎ

밥을 먹고 왔기에 소잔한잔 하고자

자반고등어 조기구이 주문 합니다

조기구이는 메뉴에 없지만 가능하데요

 

 

밑반찬은 간소합니다

 

실내분이기는 작지만

그래도 식탁이 저 안까지 7개정도인거 같아요

저희 이후에도 손님이 계속 옵니다

 

 

노릇노릇한 생선구이 나왔어요

전 조기구이가 더 땡기네요

자반은 밥이 없어 좀 짜다니다

조기구이 사진그대로 살도 탱탱하고

살짝 짭짤하니 맛 좋아요

먹을게 없지만 아주 야릇한 맛은 조기구이가 위 입니다^^

 

도저히 안되 밥한그릇 시키니

밑반찬을 추가로 주십니다

여성 사장님 조그조근 친절하십니다

다른 손님들은 매운탕 많이 시키더라구요

 

팍팍 뜯어 먹습니다

야릇한 조기구이 지금도 생각납니다

배부를땐 조기구이 삼치구이에 소주한잔

딱 어울립니다

다음에는 간장새우 한번 먹어 보려 합니다

1차에서 배부르면 많이 못먹는 이팀장 입니다

 

여기도 제돈 주고 다 사먹은 찐 후기 입니다

생선구이 생각나면 또 갈수 있는 집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