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만수동 황해모밀냉면 맛집 11월은 도가니탕 먹기

만수동에 오래된 맛집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백년가게 인증 식당

꼭 맛집들은 좀 허술한건 왜 일까요?ㅎ

모닐냉면이 유명한 집 이지만 다른메뉴들도 반응이 다좋아요

11월 23일 날이 쌀쌀하기에 이날은  도가니탕을 먹기로 합니다

 

굴국밥 에는 이렇게 살아 있는

전복이 들어 갑니다

 

 

메뉴들이 은근 많은데요

나름 다 맛 잇어요

삼겹수육 저렴하게 먹기 좋구요

홍어는 인천이다 보니 대청도산을 사용하십니다

여름에는 모밀 냉면 많이들 드시러 오는 맛집 입니다

 

 

따뜻한 육수를 한잔 주네요

맛깔 납니다

한잔 따스하게 마셔줍니다^^

 

 

밑반찬들 간소합니다

딱 필요한 반찬들 입니다

겉절이,깍두기모두 맛이 좋아요

 

도가니 찍어 먹는 소스 따로 주시네요

요기에 살짝 찍어드시면 감칠맛 납니다

 

 

도가니탕 나옵니다

부글부글 끓고 있어요

영상을 못 찍었네요

먹는거에 정신이 팔렸어요

 

 

국수가 들어 있어요

한젓가락 합니다

담백합니다

도가니도 부드럽게 먹기 좋아요

소스에 찍어 드세요

요즘 도가니가 안좋아서 도가니팅 ㅋㅋㅋ

아재개그 이해해 주세요

 

 

돌솥밥이 항상 따라 옵니다

밥덜어 말아 먹었어요

 

누룽지에 물 부어 도가니탕 다 먹고 

누룽지 먹습니다

부드러워요

다 들어 갑니다

역시 날씨가 쌀쌀하니

따뜻한 음식이 땡기는 요즘입니다

 

인근 거주 분들 한번 들려보세요

머 다들 아시겠지만요^^

https://place.map.kakao.com/9631890

 

황해순모밀냉면 본점

인천 남동구 구월말로 92 (만수5동 895-41)

place.map.kakao.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