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전국일주 거제도 다리건너 가조도 낚시하며 비박하기

거제도 입성하자 마자 가조도로 들어갑니다

아래사진이 가조도 들어가는 다리 입니다

그리 긴 다리는 아니에요

아마도 이곳에 비박을 할거라는 생각으로 들어갑니다

가조도의 섬을 한바퀴 돌아 봅니다

계도어촌체험마을 까지 들어가 봅니다

토요일 이라서 그런지 가느곳 방파제 마다

많은 낚시객들이 자리 잡고 있어요

어촌계 마을은 역시나 사람이 엄청 많구요 오후 시간대인데 계속들어오더라구요

여기서 거제도 유명 너튜브분을 만나 많은 조언도 들었어요,감사합니다

한 30정도 되는 놀래미 잡은거 가져가라는데 저희가 가져갈데가 없어

마음만 받습니다

참고로 새끼쏙,국산혼무시 사용하라고 합니다

고기들이 약아서 중국산혼무시도 안문다고 하네요ㅋㅋㅋ

 

 

https://place.map.kakao.com/8679236

 

가조도

경남 거제시 사등면 창호리

place.map.kakao.com

 

 

 

 

요기는 가조도 바로 다리 아래

비박하는분들 꽤 많아요

10월 3째주 인데 무늬오징어 치시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요

바닥에도 먹물 자국엄청 많아요

비박 낚시꾼들도 자리좋은 곳은 다 자리 잡았네요

 

 

저희는 가조도 옥녀봉 한바퀴 돌고

해떨어지기전 신교마을화관앞에 자리 잡았어요

왜냐?  10시까지 운영하는 마트가 있어서 입니다

편의점 마트가 많지 않으니 미리 먹을거 준비하시는게 좋아요

머 저희는 전혀 준비가 없이 들어간거라 이것만해도 감지덕지

일단 낚시하기전 작은 새우탕면 구입합니다

거기에 여수식당에서 싸주신 파김치와 깻잎 짱아치를

꺼내서 같이 먹습니다

아 시장이 반찬이라고 정말 너무 맛있게 다 먹어 버렸네요

마트앞 평상이 정말 좋은 자리 였어요

또 운좋게도 바로옆 신교마을이장님 이 계셔서 비박자리도 허락받았어요

쓰레기만 잘 처리해달라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셨네요

요즘 낚시객들이 쓰레기를 너무 함부로 버리고 가서 스트레스가 엄청 나신거 같아요

 

마을회관 정자 옆에 4인용텐트 폈어요

아 사진이 없네요

마음이 급해서 텐트 사진이 없어요

바로옆 수도시설도 있어서 정말 편하게 이용 했어요

정자옆 텐트 그바로 옆 제차를 세웁니다

큰 바람의 피해가 없었어요

 

 

작지만 간간히 나옵니다

해는 떨어져 갑니다

그래도 잔잔한 손맛

낚시대도 간편한걸 가지고 갔어요

그냥 가조도 앞바다에 낚시대 던지고 한량짓 하는거에 의미를 둡니다

 

 

돌게도 겁없이 제 앞을 돌아 다닙니다

괴도라치도 나오구요

망둥어 뽈락 짱뚱어 놀래미 망상어 등등 작은 고기들 전부 입니다

전문 낚시꾼도 아니기에  바닷가에 한잔하면서 전국일주의 가조도

토요일 저녁을 보내 봅니다

참 신기한게 어설픈 안주에 이슬이가 꽤 들어가는대도 취하지가 않아요

적당히가 않은 많은 양의 이슬이와 놀다 잠이 듭니다

 

비박 또 하나의 추억으로 남습니다

 

주저리주저리~~~

 

http://kko.to/8p6HkQOY0

 

신교마을회관

경남 거제시 사등면 가조로 1138-1

map.kakao.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