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전국일주 가조도 텐트비박 로또 맞춰 보기

ㅋㅋㅋ 웃음 부터 시작합니다

텐트안이 엉망 입니다

낚시도 하고 술도 얼큰하고 2차전 술을 더사와

텐트안에서 먼 할말이 많은지 또 마셔봅니다

이슬아~ 다 먹어버렷어요

그러다 한 11시30분쯤 되었나요

갑자기 로또를 맞춰 보기로 합니다

제가 2만원, 동행자 1만원

ㅎㅎㅎ 역시나 저는 모두 꽝꽝

토요일 저녁 허무 합니다

그래도 동행자는 5등 한장 맞았어요

 

요즘 로또 5등도 잘 안맞는거 같아요

 

 

매주 안맞으면서도

일만원어치 꼭 구입합니다

일단 구입해야 확률이 있다고 생각해서 입니다

안맞으면 좋은일 했다 생각하지만

너무 긴세월이 지나가니 로또 의심이 갑니다

ㅎㅎ 이슬이 넘 마셨나 봅니다

남 탓 하지 말고 잘 찍으시게~

 

 

 

딱히 이불도 없기에 

작년부터 차안에 묵혀논 핫팩 두장으로 벼텨 볼랍니다

그래도 없는거 보단 있으니

잠바속 도움이 되더라구요

1년묵힌 핫팩 이날 자신의 역활을 다하고 마감합니다

 

 

새벽에 누가 밖에서 툭툭 치나 햇더니 

요놈의 새끼 고양이 가 ㅎㅎㅎ

근데 도망도 안가고 사람손을 타네요

그래서 놀고 있는데 길건너 아주머니가 부르더라구요

역시나 집고양이 이었어요

새벽부터 놀자고 건드렸나 봅니다

은근 귀염쟁이 고양이 살짝 놀아주고 바닷가 앞 수돗가

고양이 세수와 양치질 하고 부산으로 넘어 갑니다

 

오늘은 넉두리 넉두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