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울진 금남면 길거리카페 지니카페에서 뭐 먹을까?

해안로를 타고 삼척으로 계속 달립니다

이날은 커피를 못 마셔서 약간 카페인도 생각나고 어느정도 달린듯 합니다

일단 화장실도 들려야 겠더라구요 ㅎㅎ

언덕을 살짝 넘어 나온 오른쪽 주차공간도 있고

어느정도 바닷가뷰 도 나오고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어요

 

 

작은 소형트럭 에서 파는 커피와 생강차 주문

아 타이밍이 너무 좋았어요

시간은 점심전 이기도 하고 쉬고 싶은 순간

파라솔에 앉아 바닷바람 살짝 맞으며 

잠깐의 여유를 부려 봅니다

멍도 때려 보았어요

나름 운치가 있더라구요

컵에 새겨져 있는 문구도 다 틀리다고 합니다

어느때에는 오늘이 선물 입니다

생각해보니 그렇더라구요

모든 생각 스트레스 고민 버리고

그냥 이날 시간을 보낸다는거 그게 행복인거 같아요

 

 

바로 옆 생rkd차 잔을 놓으니

또 다른 문구가 연결됩니다 ㅎ

어느때에는 오늘이 선물입니다, 인연 그 묘~한 타이밍

잠시 들린 길카페 나름 또하나의 갬성 ㅎㅎ 만들어주네요

다시다시 G70과 달리기를 시작합니다

 

 

주소지가 없어요

밑에 울진생태문화연수소 에서 망향정 방향 조금만 가시다 보면

언덕 살짝 넘어 이공간이 나온답니다

날 좋은날 아무 생각없이 멍때리기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가까운 분들은 바람쐐러 가보세요

 

https://place.map.kakao.com/20851173

 

울진생태문화연구소

경북 울진군 근남면 망양정로 773-4 (근남면 산포리 67-1)

place.map.kakao.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