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김포 드림바다실내 낚시터 구경 다녀왔어요 낚시는 못함

설 명절 당일날 다녀 왔어요

처음 에는 낚시를 하려고 같는데

갑자기 일정이 바뀌어 분이기만 보고 옵니다

요즘은 이런 창고형실내 낚시터가 유행인가 봅니다

이번에는김포 풍무동 유현사거리 인근

찾기는 정말 편해요

 

 

입구 주차장 여유로와요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 가면 된답니다

찾기도 쉬운 김포 풍문도 실내낚시터

인천,일산,서울 강서권은 금방 방문 가능하겠어요

 

24시간 연중무휴

이거 정말 좋네요

밤에든 낮에는 스트레스 풀기 좋을거 같아요

답답하다 그러면 출발 하면 된답니다

 

낚시비는 인천이나 김포나

비슷합니다

 

하루 6번 방류 좋네요

 

 

 

 

 

낚시터 분이기 먼저 보여드릴게요

사람들이 은근 많아요

여성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요즘은 여성 낚시인들 진짜 많이 늘었어요

따뜻하고 안전하게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

 

제가 같을 때는 거이 우럭을 잡아내고 계시네요

대표분의 말씀이 17종의 고기를 풀었다고 합니다

 

분이기는 인천이나 김포나 비슷합니다

단지 방류 고기종류 수량의 차이 겠지요

 

 

 

실내 입구에는 사진처럼

스낵코너 식사자리도 잘 정리 되어 있어요

이런 곳 에서 먹는 라면 또 맛있겠지요^^

편하게 낚시도 즐기고 낚시 이야기도 공유하고

그렇게 놀기 좋은 김포낚시놀이방 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잡은 고기 보관도 해주신답니다(단하루)

못잡은 분들은 횟치는 비용만 받고 나눔도 해주시더라구요

이건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이날도 나눔 공유 하시더라구요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신답니다

 

 

명절이기에 주말이기에

이벤트가 추가로 있어요

매번 주말 이벤트가 바뀐다고 합니다

김포 풍무동 가까운 분들 손맛이 근질거리는 분들

가볍게 차끌고 방문해 보세요

 

저는 이날 낚시 너무 하고 싶었지만 

부득이하게 다음으로 넘기고 왔답니다

다음번에는 고기 잡는거와 회떠 먹는 거 까지 올려 볼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