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만수동 짬뽕 전가복 방문 화교가족들이 하는집

 

전가복

위치

인천 남동구 하촌로59번길 24 (우)21539지번만수동 953-6

 

영업시간 영업중

  • 월,화,목,금,토,일 11:30 ~ 21:00더보기

연락처

032-468-7869 대표번호

 

안심식당 인증 음식점

  • 짜장면5,000

  • 우동7,000

  • 짬뽕7,000

  • 고추짬뽕8,000

  • 백짬뽕8,000

  • 간짜장7,000

 

 

만수동 짬뽕 맛있다고 해서 

차를 끌고 찾아 갑니다

전날 마신술로 은근 국물이 땡기네요

구월동에서 만수동 그리 먼집은 아니에요

 

전면 느낌도 깔끔하고 보기 좋아요

실내도 전면 처럼 깔끔합니다

화교 느낌이 물씬 느겨지네요

 

 

전가복 쉬는날 수요일

브레이크타임 있어요

영업시간도 있답니다

잘 체크하고 방문하세요

 

 

입구 이런분이기에요

주방안에 바쁘게 움직이는게 느껴져요

점심시간 때라서 인가 손님이 많아요

 

 

기본 셋팅 들어와요

단무지 양파 수저 등등

머 일단 다른 주식당과 비슷해요

 

 

네명다 짬뽕 

전날 다들 이슬이랑 너무 놀았어요^^

한명만 짬뽕밥 입니다

 

 

일단 느낌 좋아요

눈으로 평가는 좋습니다

 아 저는 매운거 못 먹는데요 안맵다고 합니다

오징어 바지락 굴 고기 까지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요

 

 

 

이렇게 한젓갈 먹습니다

 

 

일단 진짜 안매워요

적당히 칼칼 합니다

담백한맛, 시원한맛 둘다 느껴지네요

고기와 해산물의 조합이라서 인가요?

저는 속이 풀리는 느낌이에요

 

차끌고 이곳까지 온 이유가 충분하구나

그렇게 느꼈어요

만수동 살면서 처음 와본 

만수동맛집 인증 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도 충분합니다

 

요리에 반주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 도전해야 겟어요

 

서비스대응도 좋고 친절하고

맛도 좋은 직접 사먹은 전가복 입니다

 

 

 

진심 다 먹었어요

또 술먹은 다음날 찾을거 같아요

인근 거주 하는 분들도 가보세요

인천2호선 만수역하고 가까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