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군포 반월호수둘레길 콧바람 맞고 왔어요

주말 다녀온 반월호수둘레길

인천에서 차로 길이 안밀리기에

20분만에 도착 합니다

얼마전 생긴 미니2 드론을 날려보고자 방문 했는데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 재대로 날려보질 못했어요

그래서 둘레길 한바퀴 돌고 왔답니다

 

 

여기서 부터 시작합니다

인근 주차할곳은 많더라구요

맛집 카페 식당들도 편하게

주변에 자리 잡고 있어요

저렴한 칼국수집 도 많다라구요

 

한바퀴 코스 대략 3.4km 정도 나오네요

 

 

출발지에는 잘 정비되어 있어요

드론 날리기에도 정말 좋은데

망할 바람 ㅎㅎㅎ

드론이 아주 호버링 잡느라 고생좀 했어요

드론 사진은 아에 없어요

다음 번에 올릴게요

 

 

자 둘레길 빠른 걸음으로 걸어봅니다

바람이 불어 꽤 쌀쌀한 느낌

그래도 걸으니 좀 괜찮더라구요

사람이 엄청 많지도 않아

둘레길 걷기 참 좋았어요

 

 

걸을때 마다 풍경도 바뀌고

참좋았답니다

둘레길 걷는데는 바람이 참 좋았어요

 

드론 날리기에는 전혀 안좋았지만 ㅎㅎ

다 그때그때 역활이 있는거 같아요

 

지나가다 칼국수집에서는 

공연도 하고 있네요

다음에 가면 칼국수 꼭 한그릇 먹고 오렵니다

이날은 점심먹은지가 얼마 안되서 

추가로 먹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물이 나가는 배수구 인듯합니다

청둥오리 두마리 있어요

찾아보세요 ㅎㅎㅎ

진심 두마리 숨어 있답니다

바로 밑에 낚시하는 어르신도 있더라구요

낚시금지구역 입니다

 

 

 

뚝방길 입니다

심심하지 않게 다양한 코스들이 있네요

이날 하늘도 좋았어요

사진에 그대로 담겨지네요

요즘 모바일폰 너무 잘 나오는거 같아요

 

 

이렇게 해상위로도 다리를 놓아

또다른 둘레길 기분을 느낄수가 있어요

물색이 그리 좋은거 아니지만

요즘 밖으로 다니기 힘든시기

이렇게라도 한바퀴 돌아보니 좋더라구요

 

걸어가면서 막 샷 

그래도 잘 나오네요

기존 카메라 정리하고

삼성z플립 하나만 들고 다닌답니다

조금 있으면 드론 연습하고

항공사진하고 영상도 올려드릴게요

 

 

체험관이 있지만

큰병으로 인해 닫은 상태 입니다

나중에 아이들과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인천 안산 부천 시화 인근분들이

짧은 시간에 돌아보기 좋은거 같아요

 

다시남은 반바퀴

요렇게 시작 합니다

 

여기는 여기대로 느낌이 틀리네요

약간 늪지 느낌

중간중간 버섯도 팔고 강정도 팔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군포반월호수둘레기

항상 영동고속도로 타고 보기만 했는데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답니다

편하게 운동하기도 좋고 마실나가기도 좋은 곳 인거 같아요

바람 안부는날 드론 날리기 다시 도전해 볼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