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시흥 배곧신도시 안 배곧생명공원 드론으로 오이도까지 보기

날이 적당히 좋기에 들려봅니다

배곧신도시 안 에 있는 배곧생명공원

29m높이의 언덕이 있어 드론날리기도 좋고

인근 소래,오이도 바다까지 보인답니다

해안로 조깅 산책로도 길게 있어 조깅,자전거 타기 좋아요

 

주차장에 주차하구요

천천히 움직입니다

주차공간 여유로운 편 입니다

 

요렇게 둘레길 표지판이 있어요

저희는 왼쪽으로 움직입니다

갈대랑길

 

 

둘레길 계단타고 올라와요

전망이 조금씩 보인답니다

아파트뷰,바다뷰,까지 속시원 합니다

 

인근 한바퀴 눈에 담아 봅니다

 

인근 주민들 운동하는 분들 많아요

가볍게 운동하기 좋은곳 같아요

 

정상 배곧마루 29m 입니다

이곳에서 드론을 날려보기로 합니다

dji 미니2 항상 느끼지만 

초보자도 손쉽게 멀리 날리고 촬영하기 좋은 

그런 기체인거 같아요

 

 

 

 

드론 촬영영상

왼쩍으로 오이도 방파제가 보인답니다

배곧마루에서 400m정도 날려 보낸거 같아요

 

 

미니2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높은 곳에서 찍으니 느낌이 또 틀리네요

배곧신도시를 넓게 볼수 있네요

 

화질도 이정도면 좋은거 아닌가요?

제가 막눈이라 그런가 저는 만족합니다

다음에는 어느곳으로 갈지?

상공에서 보기좋은 곳 있다면 추천좀 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