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저렴한 중국집 맛집 남촌동 복성원 입니다

친구의 소개로 알게된 중국집

오래되고 허름하지만

착한가격과 그맛에 적극 추천 엄지척 3개 드립니다

가격미친듯이 매력있어요

학생들이 올레 외친다고 합니다

 

가격정말 착해요

저 이런가격 본게 딱 두번인데요

짐심 착하고 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은일도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홀 분이기는 이러합니다

세월이 지난 그런 실내 입니다

그래도 식탁식으로 바꿧다고 하네요

요즘은 좌식보다는 식탁문화 니깐요^^

 

저의 간짱장 입니다   3,500원

아따 싸네요

 

기본반찬 간단하지요

어느 중국집이나 비슷합니다

노란무와 양파 ㅎㅎ

 

짜장 곱배기 입니다

요것은 3,000원

정말 가격 착해요

일반은 2,000원

곱배기 드세요 증말 이득입니다

 

 

간짜장 정말 잘 비벼져요

이상하다 할정도 입니다

재료들도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요

맛도 좋네요

일단 잘 비벼지니 몇먼 비볐는뎅

양념이 싹 묻어 나네요

 

 

보기는 좀 그렇지만

양념까지 다 먹었답니다

이건 머 진심 싸고 맛 있어요

진짜 추천 합니다

저렴하게 1만원으로 5명도 먹을수 있는

인천 남촌동 복성원 입니다

 

동네 어른들을 위해 

좋으일도 많이 하신다고 하니

자주 방문 팔아드려야 겠답니다

 

 

외부에서는 이렇게 보여요

세원의 흐른 간판 느껴지네요

머 맛이 중요하지 간판은 그닥 ㅎㅎㅎ

 

인근 거주하신다면 편하게 들려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