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소사본동신축빌라 소사역 도보이용 서울출근 편해

부천 소사역을 도보로 이용 하는 나홀로아파트 입니다

등기부에 아파트로 표시 됩니다  역곡역,소사역 모두 이용 가능해요

경인대로 버스를 이용 서울 가기도 편하답니다

정남향의 채광이 아주 좋은 집으로 적은 입주금으로도 진행 가능합니다

실입주금 4,000만원 중국인,내국인 모두 가능 합니다

방3개의 아파트등기 4인 가족 이상 거주 충분하네요

 

 

남향 채광이 사진으로 그대로 느껴진답니다

막힘이 없어요, 위로 올라가면 개방감이 더욱 좋아요

에어컨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자주식주차100%

동간거리가 넓은 남향 아파트 입니다

 

 

주방은 거실과 일자형 입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주방 공간 이네요

주방창이 있어 환기도 잘 된답니다

냉장고는 2대 설치가 가능해요

반듯한 주방으로 동선이 편한 구조네요

부천 소사역 이용 서울출근이 편한 자리에요

주변 재래시장,마트 인접하고 있답니다

 

 

남향의 창을 가지고 있는 안방 입니다

안방 사이즈는 11자 제공 합니다 3300

여기도 에어컨 기본으로 들어가네요

합이 2대 무상 제공 입니다

부부욕실 크게 자리 잡고 있어요

방3개 큰평수 아파트 사용 하세요

 

 

두번째 중간방

세번째 작은방

방 2개는 사이즈가 비슷해요

아이방,부모님방 충분 합니다

자 방 두군데에서 베란다를 같이 사용 할수 있어요

 

 

요렇게 큰 통베란다 구조가 나온답니다

베란다가 커서 사용하기가 좋아요

아파트등기의 부천신축아파트 방3개 

언제든지 편하게 구경 하러 오세요

5월 날씨 집보기 정말 좋네요

 

거실 욕실 입니다

샤워파티션 설치되어 있네요

방3개 큰집 아파트 역세권 자리 입니다

도보로 소사역 이용 하세요

 

중문 설치되어 있어요

엘리베이터는 기본이겠지요

자주식주차100% 입니다

 

실평수 24평 사용

방3 욕실2 베란다1

실입주금 4,000만원 부터

중국인,내국인 모두 가능해요

아파트등기로 진행 합니다

소사역 도보 7분거리

재래시장,마트 인접

초,중,고 걸어서 5분

 

방문전 잔여체크 부탁드립니다

본 물건은 신축분양 입니다

전세,월세 는 없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