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만수동 금산식당 회무침에 저녁 그리고 돌게장

저녁과 반주를 해결할수 있는

만수동 복게천 금산식당 입니다

이날도 저녁을 먹을겸 들려 봅니다

오랜만에 들렸더니 식탁수가 늘었더라구요

어느 정도 리모델링도 진행되었어요

 

 

금산 만수점한식

 

032-467-5513

주소

인천 남동구 복개동로 88

인천2모래내시장역3번 출구에서355m

 

 

외부에서 보이는 모습

방송에도 많이 나온집 입니다

저도 다닌지가 15년이 넘어가는거 같아요

 

 

저희는 그냥 회무침 2인분

다 먹어보긴 했는데

항상 회무침이 제일 입 맛에 맛더라구요

가끔 시원한 우럭매운탕도 좋아요

 

 

요렇게 나온답니다

진한 된장국 까지 

저녁 한끼로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요

 

 

회무침 2인분 입니다

다양한 숙성회를 섞어 준답니다

그리 맵지도 않고 단짠단짠 합니다

그래서 자주 가는 이팀장 입니다

 

 

항상 딸려 오는 박하지 돌게장

요게 빠지면 안되지요

반주와도 잘 어울리고

회무침 하고도 잘 어울리고

항상 한번씩 추가 서비스를 받는답니다

 

 

 

밑반찬들도 다 잘 어울여요

된장국 진짜 군대 된장국 같아요 ㅎㅎㅎ

 

 

안심식당 입니다

 

밥안에 상추와 회무침 넣어

박박 비빕니다

정말 맛 난답니다

미역줄기 올려 먹고

밥 먹고 게장 한입 먹고

아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거기에 소주 한잔 ㅎㅎㅎ

딱 노래가사가 맛네요

 

 

영업시간은 칼 같아요

잘 지켜주세요

 

조만간 또 갈거 같아요

인천에 거주 하신다면

후회 안하는 회무침 집 입니다

돈 다 주고 사먹은 찐 맛집 후기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