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고창 고인돌유적지 지역상품권도 쓰기

고창읍성 이후

짧게 고창 일정을 마무리 하기 위해

들른 고인돌유적지 입니다

인천 강화에도 고인돌유적지가 있는데요

이곳에도 고인돌유적지가 있다기에 들려봅니다

 

한적한 진입로를 통해 들어가니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주차하고 입구 사진처럼 

입구레 고인돌이 맞이 합니다

 

 

여기도 성인 1인3천원

상품권은 4천원을 주네요

상품권 고창읍성포함 8천원 생겼네요

은근 돈 버는 느낌이네요^^

 

 

주변 안내표지판 한번 보구요~

 

실내전시장 부터 돌기 시작합니다

1층부터 3층 까지 있어요

 

고창 인근의 다양한 유적물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간단간단 하게 읽어보고 지나갑니다

인천 강화도 와는 또 다른 스토리네요

 

2층에는 이렇게 조형물스토리를 만들어 놓았어요

다른 단체 관광객이 있어 사진은 적당히 찍엇어요

아이들과 역사 공부 하러 가기 좋을거 같아요

마지막 vr체험관을 통해 간접 경험도 해볼수 있어요

 

3층은 사진은 없지만

전자게임기를 통해 아이들이 즐거움을 즐길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실내를 나와

아까 주신 상품권으로 입구 

카페 상품점에서 커피2잔5천원

마스크걸이 3천원 구입 상품군을 소진합니다

왜! 다음은 목포로 넘어갈 계획이라

지역상품권 소진을 해야 해서 ^^

 

 

11시반 이면 운행하는 작은 기차도 있어요

위에 내용대로 주변 생태습지가 있는데 코스가 꽤 길답니다

기차를 타고 체험하기 좋아요

저히는 빠른일정이기에 패스 합니다

 

 

야외 에도 이렇게 모형물을 설치 했어요

어린 아이들은 울기도 하더라구요

조형물이 좀 무서운가 봅니다

 

 

요렇게 한바퀴 둘러 봅니다

이런부분들은 인천 강화도 고인돌유적지와도 비슷하네요

 

place.map.kakao.com/974130523

 

강화고인돌공원

인천 강화군 하점면 강화대로 994-12 (하점면 부근리 322)

place.map.kakao.com

 

 

 

 

잠시 쉬면서 단풍잎도 찍어 봅니다

가을의 전국일주 정말 다니기가 좋아요

마지막 일정까지 날씨가 모두 좋아답니다

이것도 복 이겠지요

나머지 일정도 구경 부탁드릴게요^^

목포에서 뵐게요~

 

 

 

place.map.kakao.com/10162247

 

고창고인돌박물관

전북 고창군 고창읍 고인돌공원길 74 (고창읍 도산리 676)

place.map.kakao.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