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대표 이장희팀장과!

인천 만수동 조개까는 포차 동네에서 먹기

개인적으로 조개구이를 안좋아 하지만

하두 오랜만이라 검색하니

저희 집 근처에 바로 있더라구요

매번 지나가는 길이데 잘 몰랐어요

그냥 횟집인줄 알았거든요

반응도 좋고 해서 가기로 합니다

 

항상 간판만 보고 지나 갔는데

조개구이가 가능한지는 처음 알앗어요

주변 조개구이집이 거이 없더라구요

 

 

가격대들은 이렇답니다

메뉴판에 없는 것도 미리 주문하면 

준비 해주시는거 같아요

 

이벤트도 시원하게 하시네요

 

입구에서 요넘이 맞이해 줍니다

물지는 않아요

근데 약간 시크 합니다 ㅎㅎ

 

기본 찬 셋팅

일단 저 고추 같은거는 패스

매운거 못먹는 이린이 입니다 ㅎㅎ

치즈 그릇은 조개 구워서 근안에 넣고 먹습니다

 

요렇게 나오네요

소자 33,000원 

적당히 먹을만한 양 입니다

전복 서비스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요기 까지만 사장님이 구워주시고

그 이후 부터 저희가 구워 먹습니다

설명도 잘 해주시고 친절 합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인가요

맛 있더라구요 ㅎㅎ

여성분들이 조개구이 좋아하시던데

저는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이날은 맛이 있더라구요 

특히 가리비를 좋아합니다

싱싱한거는 회로 즐기기도 하거든요

 

 

하나하나 익어 갑니다

불이 강해서 인지 먹는속도가 느려요

 

치즈그릇에 익은거를 넣어 줍니다

막 비빕니다

치즈와 함께 먹으니 또 다른 맛 입니다

은근 다 먹게 되더라구요

치즈와 조개살 잘 어울리더라구요

 

전복도 잘라서 한입

적당한 양으로 적절하게 맛있게 즐긴

동네조개구이집 조개까는 포차 였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 겠어요

 

맛 좋아요

친절도 좋아요

재방문 충분 합니다

 

http://kko.to/s7BsyCFDM

 

조개까는포차

인천 남동구 백범로227번길 82

map.kakao.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